탈옥강좌/시디아

iOS 무료 탐색기 FileBrowser는 iFile을 대체할 수 있을까

T.B 2014. 12. 4. 15:28


다시 한번, iOS에서 실질적인 탐색기 기능 에뮬레이팅의 표준 규격이 된 iFile의 약간의 경쟁자가 등장했다. 이번에는, 탈옥된 기기에서 구동되는 FileBrowser라는 브랜드의 새로운 무료(BigBoss) 탈옥 앱이다.


FileBrowser는, 탈옥 유저들이 아이패드, 아이폰 혹은 아이팟 터치에 관한 전체 파일시스템 탐색이 가능하게 해준다. FileBrowser는 파일명을 바꾸거나, 복사 & 붙여넣기, 폴더 만들기와 생성, 파일 삭제, 압축 파일 생성과 해제 등이 가능하다.


FileBrowser는, iFile의 훌륭한 무료 경쟁자가 될 수 있을까? 아래의 자세한 풀 동영상 검토를 통해서 점검하도록 하자.



FileBrowser이 무료기 때문에, 인터페이스 하단에 광고가 표기된다. 나는 당신(개발자를 지칭)이 누구인지 알 수 없으나, 광고는 특히, 파일 탐색 유틸리티에서 나의 짜증을 돋군다. 때때로 광고는 경고 없이 팝업되고 전체 화면을 차지한다. 슬프게도, 거기에는 광고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나타나지 않는다. 심지어, 당신이 광고를 제거하기 위해서 유료 구매를 할 수 조차 없다.


광고를 논외로 두자면, 인터페이스는 구식(dated)이고 후졌다(rudimentary). 당신은 iFile과 같은 강력한 툴에서 찾을 수 있던 다양한 옵션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예를 들어 인터페이스에 관하여 말자면, .plist 편집 기능이 없다. FileBrowser는 당신에게 수준 이하의 인터페이스와 방식을 강요한다. 빠르지도 않고, 사진 혹은 사진과 관련된 작업을 시도 할 때 충돌도 찾아냈다.


만약, 단지 파일 이름을 변경하거나, 파일을 압축하기 위한 빠른 용도로 쓰지 않을 것이라면, 당신에게 있어서 최고의 선택은 iFile에 투자하는 것이다. iFile은 (FileBrowser가 계속 해서 광고를 강제하는 것이 비하여)$3.99 한 번으로 구매할 수 있다. iFile은 무료 체험판이 제공되고, 전체 구매를 할 충분한 가치가 있다. FileBrowser 같은 앱은, 나에게, '우리가 iFile이 얼마나 좋은지'에 관하여 감사하게 만들어줬다.


당신의 생각은?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