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아이폰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저장 InstaOpenIn

T.B 2014. 12. 2. 07:15


사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인스타그램(Instagram)은, 사진 저장 기능이 없다. 이유는, 다른 사람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반대로, 내 사진도 저장할 수 없다. PC에서 접속한 후 '캡처'를 해야한다. cf. 아이폰에서 인스타그램 사진을 저장하는 3가지 방법(보기)


만약 자신이, 이전에 올렸던 사진 혹은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다운로드 하고 싶다면, 새로 출시된 트윅 'InstaOpneIn'을 이용하면 되겠다. 이전에 출시됐던 인스타그램 확장 트윅 들과의 차이점은, 1. 사진을 저장할 수 있다는 점과 2. 드롭박스(Dropbox)에 바로 저장도 가능하다. 3. 문자전송, 이메일 첨부 등 iOS 기본 사진 기능도 가능하고 4. AirDrop도 가능하다. 즉,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인스타그램의 사진을 마치, '내 카메라롤' 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 InstaOpenIN은 '무료' 트윅이다. GitHub(https://github.com/iMokhles/InstaOpenIN)에 소스가 공개되어 있다. 설치 후, extensions 설정에서는 '사진 활성(Enable Photos), 동영상 활성(Enable Videos)' 2가지 메인 메뉴를 제공한다.


Name: InstaOpenIn

Price: FREE

Version: 1.1-3

Requirements: iOS 7.0-8.1.1

Tested on: iPhone 5 running iOS 8.1.1

Repo: BigBoss

Developer: iMokhles


타인의 사진 혹은 동영상 '도용'으로 인한 법적인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 당사자에게 있다는 것을 잊지 말자.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