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탈옥]스프링보드 종합 관리 Springtomize 3 for iOS8

T.B 2014. 11. 11. 17:47


지난주, 이번주 중으로 Springtomize 3 iOS 8 호환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오늘 부터 Springtomize 3가 iOS 8을 지원합니다. FilippoBiga의 Springtomize 3 (iOS 7 & 8)는 $2.99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트윅임은 확실합니다.


그러나, Springtomize 출시 이후 기존 사용자들에 관한 무료 업데이트 혹은 할인을 제공하지 않고 매 버전마다 유료 출시를 해오던지라, 논란이 됐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Springtomize 1,2 구매자는 해당사항이 없고, Springtomize 3 구매자만 무료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Sprigtomize 3는 애니메이션 효과 조절, 앱 슬라이더, 제어센터, 독(Infinidock), 폴더 설정(FolderInhancer), 아이콘 크기 조절, 잠금화면 설정, 페이지 설정, 상단 바 설정 등 Springboard를 꾸미기 위한 올-인원 트윅입니다.


논란이었던 Springtomize 1,2 구매자에 관한 할인 등의 배려 없이 3 구매자에게만 무상 업데이트를 해준다는 것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현재 시디아 스토어에서는, 해당 개발자의 특정 트윅을 구매할 경우 선택적으로 할인을 적용하는 기능을 제공중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