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탈옥]터치ID 잠금화면 해제시 애플페이 애니메이션 효과 LockGlyph

T.B 2014. 11. 11. 18:09


'눈에 보이는 것'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애플은, 애플페이(Apple Pay) 결재 애니메이션 효과도 멋지게 만들어놨습니다. 이런류의 애니메이션 효과가 실 사용에 도움이 될지? 혹은 이런 애니메이션 효과가 사용자들로 하여금 애플페이를 더 사용하게 만들게 끔 유도하는 것은 아닌지? 싶기도 합니다.


한국에서 애플페이를 이용하는 방법은, 앱스토어 내에서만 가능하며 미국 은행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삼성도 되고, 카카오도 되는데 유독 애플페이만 안되는 이유는 딱히 알고 싶지도 않고, IT갈라파고스로 한 때 IT 선진국에서 후진국으로 전락하고도 아직도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는 생각과, 쇄국정책에 기반한 기득권들의 탐욕이 나라를 망하게 한다는데 '500원' 걸겠습니다.


각설하고, 'LockGlyph'는 애플페이의 결재 애니메이션 효과를 락스크린 언락시 보여주는 간단한 시디아 트윅입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효과음' 때문에 이슈가 됐었고, 최근 이 효과음을 비활성화 할 수 있는 업데이트가 됐습니다.



제한 사항으로는 터치ID와 연동되기 때문에, 터치ID가 탑재된 아이폰인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만 사용할 수 있으며, iOS 8 이상을 요구합니다.


Name: LockGlyph

Price: FREE

Version: 1.0.1-2

Requirements: iOS 8, Touch ID

Repo: BigBoss

Developer: evilgoldfish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