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MobileSubstrate ARM64 A7 호환 업데이트

T.B 2013. 12. 31. 20:43


A7 기기의 ARM64 호환에 관한 MobileSubstrate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Cydia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는 방식은 아니고 A7기기인 아이폰5S(iPhones 5S), 아이패드에어(iPad Air), 아이패드미니2(iPad Mini 2) 사용자가 Cydia Substrate(BigBoss)를 검색하여 직접 설치하거나 Cydia 스토어에서 다른 트윅 설치시 자동으로 설치되는 방식입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서 디테일하게 소개하기는 했으나(참고) 리바이벌을 하자면 ARM64 호환 업데이트가 됐다고 당장 iOS7 호환 트윅들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이제부터는 해당 트윅을 올린 개발자들이 ARM64에 관한 리컴파일링을 해야지만 호환됩니다.


이 밖에도 Activator v1.8.2(ARM64 not support), libstatusbar 0.9.7.0 (Development), PreferenceLoader 2.2.2 (System) 등 주요 시디아 트윅들이 업데이트 됐으며 종종 몇몇 쓸만한 트윅들을 선별적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iOS7 완전탈옥 evasi0n7 v1.0.2 업데이트(참고)

. iOS7 완전탈옥 공개! evasi0n7 사용방법(참고)

. iOS7 완전탈옥 최적화 및 안정화와 오류에 관하여(참고)

. 아이폰 카메라 동영상 레코딩 무음 설정 방법(참고)

. iOS7 완전탈옥 Cydia 트윅 호환리스트(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