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넥서스5 안드로이드 4.4 킷캣과 함께 유출

T.B 2013. 9. 4. 15:08


금일 구글의 SVP인 Sundar Pichai 가 '아시아 파트너쉽 순회' 중 자신의 '트위터와 구글플러스'로 안드로이드 4.4 킷캣(Android 4.4 KitKat)을 언급하면서 구글 본사에 '킷캣 프로모션 조각상이 설치되는 영상'도 함께 유투브를 통해 공개됐다.


그런데 이 동영상에서 차세대 구글 레퍼런스 스마트폰으로 알려진 LG 넥서스5 (Nexus 5)로 추정되는 스마트폰이 포착됐다. 동영상에서는 두 남녀가 킷캣을 촬영하는데 'Nexus'라는 로고가 선명하게 박힌 스마트폰을 사용했으며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넥서스 시리즈와 디자인과 사이즈가 다르다는 측면에서 넥서스5로 추정된다.


더욱 의심스러운 부분은 'Unveilling of the Android KitKat statue' 과 'KitKat unveilling'의 두 동영상이 유투브에 올라오고 해외매체에 소개되자 마자 구글이 이 동영상을 비공개로 가렸다는 것으로 비추어 볼 때 넥서스5 혹은 넥서스5의 프로토타입일 확률이 높다.


. 구글 넥서스5 모로토라가 아닌 LG로 출시(참고)

. 구글 레퍼런스 스마트폰 넥서스가 갖는 장점(참고)


32초짜리 KitKat unveilling 동영상은 아쉽게도 아직 구하지 못했고(차후 구하게 되면 업데이트 예정) 아래 첫번째 동영상을 첨부한다.


현재까지 알려진 넥서스5의 사양은 . super thin bezels on the side of that 5.2-inch 1080p HD display . 2.3 GHz quad-core Qualcomm Snapdragon 800 processor . 2GB of RAM 으로 출시일은 올 4분기(11월~12월)로 알려졌다.


(vi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