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5S 골드 색상과 128GB 출시 가능성

T.B 2013. 8. 16. 13:24


흔히들 말하는 '작두'를 탔다. 는 표현처럼 애플의 신제품 주기와 정보에 관해서 정확한 예측으로 알려진 KGI Securities의 애널리스트 Ming-Chi Kuo는 투자자들을 위한 새로운 리서치 노트에서 애플의 아이폰5S는 전통적인 화이트와 블랙 색상 옵션에 더하여 골드(샴페인 색상) 케이싱이 추가될 것이며, 아이폰5 보다 용량이 늘어난 128GB 옵션이 추가될 것이라 전망했다.(via)


We also forecast the new model will add a new look, a golden casing, and a new option for larger 128GB storage, to offer greater differentiation from iPhone 5.


지난번 블로그를 통해 아이폰5S의 부품이라 주장되는 사진을 통해서 샴페인 색상의 아이폰5S에 관해 논한적이 있다.(참고Ming-Chi Kuo는 가장 믿을 만한 소스에 따라 아이폰5S에 샴페인 색상의 골드컬러 옵션이 추가될 것이 전했다.


새로운 128GB 옵션은 아이폰4S 부터 추가된 현재 최대 64GB 옵션의 2배에 해당되며, 이것은 전통적으로 대부분의 기기에서 3가지 저장용량 타입을 제공해오던 애플이 '아이폰5S 부터 16GB 생산을 중단할 수도 있다는 얘기'다.


Ming-Chi Kuo는 아울러 차세대 아이폰의 사양이 1GB LPDDR2 RAM에서 1GB LPDDR3 RAM으로 변경될 것이며 A7 프로세서를 통해 시스템 퍼포먼스를 향상시킬 것이라 전했다.


We reckon A7 will upgrade memory bandwidth spec to LPDDR3 from LPDDR2 adapted by A6, in an effort to improve system performance. Since Apple is in charge of both hardware and OS design, it is capable of minimalizing memory capacity at an optimized state. Therefore, A7’s RAM will likely be unchanged at 1GB.


애플은 오는 9월 10일 미디어이벤트에서 iOS 7 정식과 함께 아이폰5S와 아이폰5C(참고)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