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로지텍 울트라씬 아이패드 키보드 커버 공개

T.B 2012. 4. 19. 11:05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키보드 마우스 컨트롤러 명가(名家) 로지텍에서 울트라씬 아이패드 키보드 커버(Logitech Ultrathin Keyboard Cover for the new iPad)를 공개했습니다.(via logitech)


로지텍의 울트라씬 키보드 커버가 특별한 이유는, 기존 제품들이 풀바디 구성이었던 것에 비해 커버형식으로 휴대성을 극대화 시켰다는 점입니다. 물론, 아이패드 = 테블렛에 추가적인 비용을 들여서 랩톱화 할 바에야 그냥 랩톱(맥북에어 등)을 구매하는 것이 낫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습니다만, 현재 뉴아이패드의 자(석)극 이 아이패드2와 다르기 때문에 스마트커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99.99의 가격으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로지텍 울트라씬 키보드는 애플에서 판매중인 스마트커버(가죽제품 기준 한화 9만원)에 비해 썪 괜찮아 보입니다.



로지텍 울트라씬 키보드 커버는 뉴아이패드(New iPad)와 아이패드2(iPad 2) 모두 호환되며, 스마트커버를 지원하지 않는 아이패드1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로지텍 울트라씬 키보드가 제공하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Protect your iPad

알루미늄 바디로 제작된 케이스가 아이패드를 보호합니다. 아이패드와는 블루투스로 연결되기 때문에 유선연결이 필요 없습니다.


Write on

아이패드에 보다 편리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MS에서 iOS용 Office를 Q2안에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는 가운데, 오피스를 공식적으로 지원하기 시작하면 그간 윈도우 사용자들이 가장 큰 불편함을 느꼈던 문서 작성이 보다 편리해질 수 있습니다.


Clever clip

스마트커버와 동일한 방식으로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이는 울트라씬 키보드를 통해 아이패드를 슬레이트(slate) PC로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스탠드(stand)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stant On/Off

스마트커버에서 제공하는 인스턴트 온오프(커버를 열면 자동으로 켜지고, 커버를 닫으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기존에 출시됐던 다른 키보드 케이스에서 제공하지 못하던 기능입니다.



현재 로지텍 홈페이지에는 아직 구체적인 정보가 제공되지 않고 있으며, 제품이 출시되봐야 알겠습니다만 키보드 케이스의 배터리(Battery)가 충분하고 무게가 너무 무겁지만 않다면 스마트커버 대비 꽤 메리트가 있는 제품일 듯 싶습니다.


Advice: 이 케이스는 테블렛과 랩톱 사이에 고민 중인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테블렛 = 랩톱대체 (X) 멀티미디어가 강조된 Evolution of E.book (O) 으로 테블렛은 테블렛 다워야 된다는 점도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