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iOS 알림센터에서 전화 다이얼을 TelOnNotification



TelOnNotification은 어쩌면 요즘 같은 디지털 시대에 어울리지 않는 시디아 트윅일지는 모르겠습니다. 알림센터에서 전화 다이얼 키패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시디아 트윅으로, 차라리 알림센터에 즐겨찾기를 등록할 수 있는 Favorite Contacts(BigBoss, $1.00)가 더 낫지는 않을까 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도 있습니다.

LockInfo 나 IntelliscreenX를 통한 즐겨찾기 등록이 가능한 마당에 이걸 굳이 알림센터에서 쓸 필요는 없습니다만, '시각적인 효과'와 '순정과의 차별성'을 생각하여 '꾸미기'를 좋아한다면 상당히 독특한 트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TelOnNotification은 BigBoss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혜랑성 2012.01.28 09: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별걸다 생각하고 별걸다 만들어내고 별게다 가능한 아이폰인거 같습니다.
    시디아 트윅들을 보면 참 생각도 잘하고, 또 그게 다 가능한 폰 & OS 인것이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ps. BigBoos 는 새로 나온? ㅎㅎ

  2. 보메 2012.01.28 17: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타가 보이네요.
    낳다(x) -> 낫다(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