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러시아, 북한과 더불어 반미 중동 국가들의 착각

T.B 2024. 1. 30. 08:33

 

러시아, 북한과 더불어 반미 중동 국가들이 동맹국인 '중국'은 망하게 생긴 와중에도 바이든 행정부를 '인플레이션'으로 압박을 하고 있죠. 현실은 Fed에서 인플레이션 '고착화'를 잡으면 그만입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는 니키 헤일리 후보의 고향이지만 대표적인 '트럼프 랜드'로 꼽히는 곳입니다. 무당파/중도층에선 헤일리 후보의 강세와 극우 극단주의 아이콘 트럼프가 후보 되면 "안 찍겠다"라는 현상이 나타나는 중입니다.

 

 

코로나 19 팬데믹 3년과 더불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이 2년차인데 중동발 지정학 리스크에 더 길어질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에 경제적 불평등은 점점 커졌고, 노동자들은 그에 합당한 보상을 요구하는 중입니다.

 

 

그렇다면, 미국 경제 망하라고 고사를 지내는 '그 일당'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선거 운동 중인 노동자 중 누구의 손을 잡을지 고민하는 게 수익률에 도움이 될 겁니다.

 

 

테슬라(TSLA) 주가가 '절망'적인 이유죠. 차 팔 생각은 안 하고 마약 먹고 트윗이나 하다가 무슨 완전 자율주행 오토 파일럿(FSD), AI·도조(Dojo), 로봇, 스페이스 X 타령도 모자라 아직도 저러고 있으니까 답이 없다는 겁니다.

 

한국증시는 수급을 쪼개보면 코스피 : 외인매수 VS 개인매도, 코스닥 : 외인 매도 VS 개인 매수 중입니다. "수급만 보면 이유가 어찌됐건 '코스피'로 갔어야 했다"면서 "코스피 저PBR, 일본식자산재평가 등 정권이 추진하고 있는 방향인데 설마 했다가 힘든 하루를 보냈다"는 '탄식'이 나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