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아이폰 잠금화면에 총 9개의 즐겨찾는 앱을 등록 LockLuncher

T.B 2012. 1. 10. 19:55


아이폰에 테마를 적용하는 사용자들 중 잠금화면 테마를 사용하는 이유는, (아닌 경우도 있지만)보통 Yahoo Weather 지역코드를 등록하여 날씨를 불러오기 위함입니다. iOS 5 부터 알림센터에 날씨등록이 가능해지고, LockInfo나 IntelliscreenX을 사용하면 잠금화면에 알림센터 정보를 불러 올 수 있기 때문에 iOS 5 잠금화면 테마는 잘 적용하지 않습니다.

만약 자신이 LockInfo나 IntelliscreenX와 같은 잠금화면 트윅을 사용하지 않고 테마를 적용했다면 LockLauncher(BigBoss, $1.99)를 통해 총 9개의 트윅을 잠금화면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LockLauncher는 전화, 아이팟, 메일, 설정과 같은 iOS 기본 내장 앱부터 일반 앱은 물론, Springtomize, SBSetting, Cydia와 같은 트윅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