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정치 10년을 해도 타고난 무딘 정치감각

T.B 2022. 1. 31. 21:53

 

이재명 후보 부인 김혜경 씨가 도청 공무원들(5급 '배ㅅㅎ' 씨, 7급 A씨)을 개인 비서처럼 부려먹어 논란인 와중에 김혜경 씨가 병원에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문진표 대리 작성'까지 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아? 그래?"가 아니라 '방역 수칙 위반'까지 저질렀다는 것인데요.

 

 

"기본적으로 마음을 잘 생각을 해봐요. 내가 지금 이재명이랑 김혜경을 '모시는 마음'이 돼 있는지" "이렇게까지 녹취가 뜨는데, '모르쇠로 일관'하겠다고??"

 

'백ㅈㅅ' 씨가 전 7급 공무원 A씨에게 연락한 정황이 명확해 진 셈으로 A씨가 자동녹음 등으로 "모조리 녹취"해뒀기 때문에 입막음을 시도했던 것 같습니다. A씨는 현재 두려움에 휩싸여 거처를 옮겨다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치 10년을 해도 타고난 무딘 정치감각은 어쩔 수가 없다." "'별의 순간'은 민주당에게 다 뺏겨놓고 '엉뚱한 순간'에는 핏대를 세우는 중이다."는 비판이 있는 안철수 후보가 간첩도 없고, 사드도 반대하고, "文 말만 믿다가 답답했을 것"이라며 북한에 '건승을 비는' 중입니다.

 

정의가 없어 외면 받은 지지율 3%짜리 '선택적 정의당'은 왜 끼어야 하는지는 모르겠고, 안철수 후보가 "'자료 없이' 4자 토론을 하자"고 했습니다. "'법정토론'에서는 자료 반입 당연히 되는 것이고요" 그거 못하겠다고 생떼를 써 '바닥을 드러낸'게 민주당입니다.

 

 

 

'수치, 데이터'가 아닌 '뇌피셜, 종교'로 토론을 하자는 것인지, 이재명 후보는 무자료 요구도 모자라 '대장동' 토론도 거부했습니다. 준석이가 왜 학을 띄는지 과연 준석이만의 문제일까요?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에서 '불법, 부정선거'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감시체계를 준비 중입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