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민주당의 언론중재법 속내

T.B 2021. 8. 23. 17:14

"아몰랑" K-방역 자랑해야해, 靑에서는 언론재갈법에 별도로 입장 낼 '계획이 없고', 만주당에서 "내년 4월 시행되고 대선은 내년 3월 9일인데 (어떻게) 언론에 재갈을 물린다는 거냐, 낮''이 안깬 듯"이라 말하였는데요.

 

① 헌법에 위배 ② 후진국에서나 있을 법한 독횡과 전횡 ③ 군사정권시절에나 있을 법한 셀프-사전검열 ④ 'BBK, 최순실 게이트' 때와 다른 이중잣대를 들이민 naeronambul과 ⑤ '속내' 가 문제일 것이고, '진중권 교수'는 "세뇌된 강성지지층을 늘 정치적 흥분상태로 유지해야 한다. 그래서 매사 '개혁뽕'이 필요한 것"이라며 "진정으로 청산해야 할 것은 민주당 586적폐세력"이라 말하였습니다.

 

속내는 "선거 댓글 8,000만 개 조작이 '고작' 징역 2년 '업무방해죄'와 586 운동권의 월드 클래스 아이콘 조국 사태"가 보수 진영에 비해 우월함을 강조해왔던 또 '만진당'의 '도덕성과 정직'의 상징이 돼버렸기 때문에 유독 '허위·과장·피해·'가짜뉴스''라는 워딩을 강조하여 희석시키기 위함일 것인데요. 언론중재법이 적용되면 진위가 가려지기도 전에 기사 삭제가 현실화될 것이라는 '분석이 있습니다'.

 

연봉 1억 4,500만 원의 경기관광공사 사장 3년 알박기 논란이 채 가시기도 전에 또 다른 경기도 산하기관의 임원 '채용 비리'가 불거졌습니다. 경기도시장상권징흥원은 지난해 8월 상임이사직에 뇌물 혐의로 실형이 선고된 전직 경찰 간부 A씨를 채용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민주당 도의원조차 "조직 기구표에 없는 자리까지 마련해서, 성과가 하나도 안 보이는데 1억 2,000만 원이라는 혈세를 쓰느냐?"고 지적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