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iOS 홈화면 바로가기 설정 방법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특정 웹 페이지를 즐겨찾는 방법은 '즐겨찾기'를 하면 됩니다. ① 사파리 브라우저를 실행한 다음에 ② 즐겨찾기를 일일이 클릭하는 원시적인 방법도 있습니다만, 홈화면에 바로가기를 추가하면 앱처럼 1 클릭으로 해당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iOS 14 뿐만 아니라 글 쓴 시점에서 최근 배포된 'iOS 15 베타3'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바로가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Step1. 바로가기 설정 페이지(https://yoonlove.com/)에 접속한다.

 

Step2. 우측 상단 메뉴를 클릭한 다음에 '홈 화면에 추가'를 클릭한다.

 

Step3. 우측 상단 '추가' 버튼을 누르면 홈화면에 앱처럼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된다.

 

iOS 15는 현재 개발자 및 퍼블릭 베타가 배포되는 중입니다. 개발자 버전은 연 $99의 유료이고 최근 베타 버전 안정성이 높아짐에 따라 일반인들도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퍼블릭 베타는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합니다. 단, 모든 베타 프로그램 상식으로 ① 백업 ② 단말기 기종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는 버그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주단말기(아이폰) 외 서브 단말기(아이패드)를 권장합니다.

 

 

헤비급 '무하마드 알리'라 평가받는 윤석열 전 총장의 매머드급 정책자문단에 이어 국민캠프가 '보강되었습니다'. 국민캠프 대변인에 따르면 "국민의힘 구성원도 있고 과거 국민의당에 몸담았던 인사와 정당에 소속돼 있지 않은 인사 등이 다 포함됐다."며 "정권교체를 염원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함께할 수 있도록 공간을 크게 열어뒀다."고 말하였습니다.

 

 

드루킹 일당과 공모하여 킹크랩이라는 매크로 프로그램으로 포탈과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을 조작하여 대법원까지 가서 유죄가 확정됐음에도 '징계조차 하지 않아' 논란입니다. 안철수 대표에 따르면 "여론조작을 하지 않았어도 당선됐을 것이다."는 주장에 "올림픽 금메달 유력후보라면 스포츠 '도핑해서 금메달' 따도 아무 상관 없다."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말하였습니다.

 

지난 '재보궐선거'에서 2030 세대뿐만 아니라 40대들과 심지어 호남까지 보수당에 손을 들었던 이유는 어찌 됐건 '부동산과 조추 혼성듀오' 였습니다. 그럼에도 1번찍다가 2번찍는게 쉽지 않으므로 중도·무당층들이 야당에 손을 들어줄 수 있던 것이 ("당명을 바꾸자."가 본심은 아니라 생각되는 다소 무리해 보이는 요구가 있긴 합니다만, 특히 생업·교육 외 정치에 관심이 없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야권 저평가주 안철수 대표의 가치라 생각됩니다.

 

흔들려는 건지 살리려는 건지 구별을 못하는 듯 하니 딱 잘라서 이준석 대표가 지금 해야 할 것은 ① 본인의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포지셔닝을 되찾는 것과 ② 피감낙정(避坎落井)으로 여론만 악화되는 중이니 SNS를 줄여야 합니다.(ex, naeronambul) ③ 공격 우선순위가 '반대로 됐다'.는 비판이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