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4.4와 iPadOS 14.4 퍼블릭 베타1

T.B 2020. 12. 18. 06:02

금일 애플은 개발자들에게 베타를 제공한 지 하루만에 iOS 14.4와 iPadOS 14.4 업데이트의 첫번째 퍼블릭 베타를 배포했다. 애플의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에 등록된 퍼블릭 베타 테스터들은 iOS 단말기에 퍼블릭 베타 웹사이트에서 적절한 프로파일을 설치한 후에 iOS와 iPadOS 14.4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OTA로 설치할 수 있다.


제한된 테스터들만이 이용할 수 있는 HomePod 14.4 베타와 연동되는 iOS 14.4는 미니의 U1칩을 활용한 새로운 홈팟 미니 '기능들'이 추가됐다.


이제 음원이 홈팟 미니에서 U1칩이 탑재된 아이폰 11 또는 아이폰 12로 전환될 때 시각화, 오디오, 햅틱 효과가 있다. 아이폰이 홈팟 미니 근처에 있을 때 홈팟 미니와 아이폰간 음악을 전송하기 위해 인터페이스가 열릴 때까지 아이폰이 더 가까워질수록 점점 더 빨라지는 소프트 햅틱 터치 리듬이 시작된다.



이 기능은 단말기 상호간의 위치를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U1칩이 탑재된 홈팟 미니와 아이폰 11 또는 아이폰 12에서 더 빠르고 보다 신뢰할 수 있는 핸드오프(Handoff) 기능을 구현할 것이다.


애플 하드웨어 판매와 소프트웨어의 핵심 전략 '연속성' 중 하나인 '핸드오프' 기능을 사용하면 한 기기에서 시작한 작업을 주변의 다른 기기로 전환하여 계속 이어서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아이폰에서 작업하던 문서를 맥 주변으로 가져오면 맥에서 이어서 작업을 하거나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 보던 페이지를 데스크톱 브라우저로 이어서 볼 수 있게 된다.


iOS 14.4와 iPadOS 14.4 베타1의 다른 새로운 기능 또는 변경사항들은 글쓴 시점에서 확인되지 않았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전 업데이트에서 포함시킬 수 없었던 버그 수정, 보안과 성능 개선사항들에 중점을 둔 것으로 보인다.


원문: 'MacRumors'


iOS/iPadOS 14.4 퍼블릭 베타1을 테스트 하고자 한다면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1. PC를 켜고 → 아이튠즈를 실행한 다음에 → 단말기에 케이블을 연결 → 확실하고 안전하게 로컬 드라이브로 백업



2.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가입' 후, 안내에 따라서 프로파일 설치


3.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