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5 일부 사용자들 사이에서 WiFi 끊김오류

T.B 2011. 11. 23. 23:04


애플이 잠잠할 날이 없군요. ① 배터리 과다소모 ② 통화중 Echo 이슈 ③ 주소록 버그 ④ 화이트노이즈 이슈 ⑤ SIM카드 인식불가 에 이어 이번에는 ⑥ WiFi 끊김오류가 추가됐습니다. (⑦ 아이폰4S iOS5에서 버그로 언락되는 것은 소비자로써는 손해볼 것이 아니기 때문에 논외로 놓습니다. 참고: 1, 2, 3)

engadget(관련기사)에서는 일부 iOS5 사용자들 중 WiFi가 끊긴다는 내용을 한 사용자로부터 제보받았습니다. 이는 꼭 아이폰4S문제만이 아니라 아이폰4/아이폰3GS/아이패드2/아이패드1과 같은 기기에서도 확인됐다고 합니다.

요즘 애플이 확실히 이상합니다.
iOS 5.0 이 메이저급 업데이트라고 해도


도대체가 무엇을 수정했는지 알 수도 없는 iOS 5.0.1 배포(참고)는 둘째치고, 5가지 버그(참고)도 모자라 끊임없이 버그가 발견되는 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지인에게 접한 버그중 하나는, 문자메세지 클릭시 리부팅되면서 해당문자메세지가 삭제되는 버그도 경험했다고 합니다.

언론에서 말하는 것 처럼, 잡스의 공백이 큰 것일까요? 잡스도 떠나고,, 스톡옵션과 강력한 리더쉽으로 묶어뒀던 애플의 핵심 인력도 떠나고,, 어쩌면 향후 3년안에 구글과 MS가 시장을 양분하며 애플은 과거 80년대 그러했듯이 소수매니아층으로 전락하는 시기가 빨라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애플이 이번 iOS 5.0.2에서 알려진 버그를 잡아내고, iOS 5.1까지(참고) 빠른 시일내에 배포하여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덜어줬으면 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