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4S 이번엔 SIM카드 인식 오류

T.B 2011. 11. 21. 12:29


아이폰4S논란이 끊이지를 않습니다. 배터리 과다소모 논란, 통화중울림(Echo) 논란, 화이트노이즈(고주파 소음) 논란에 이어 이번에는 SIM카드 인식 오류입니다.

정말인지 애플이
사람 지치게 만드는군요.

탈옥하나 막자고 iOS 5.0.1에서 거짓말을 하질 않나
화이트노이즈가 발견된 4S를 교환대상에서 제외하지를 않나
아주 가지가지로 하는 중입니다.


아직 마땅한 대안이 없어서 iOS를 사용중인 앱등이 입니다만, 정말인지 하루빨리 Kinect가 연동되는 MS의 윈7.5나 8.0이 출시되고 시장이 세분화 되었으면 합니다.

 


TAUW에 따르면, 일부 아이폰4S 사용자들이 자신들의 아이폰4S에서 SIM카드를 인식하지 못하는 오류를 보고했다고 합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보고된 바가 없습니다만 아이폰4S가 아이폰 시리즈 역사상 가장 빨리 가장 많이 팔려나가는 중인 아이폰이긴 합니다만, 가장 많은 문제점이 발견되는 아이폰이기도 합니다.

물론, 애플은 이번에도 침묵으로 일관하고 iOS 버전업에서 아무런 공지 없이 SW적인 수정을 해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분명한건 아이폰4S에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중이고 애플은 이 모든 문제에 대한 어떠한 HW/SW적 조취를 취하지 않았으며, 설사 SW적인 수정이 불가하다 할 지라도 기기에 대한 어떠한 보상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업데이트 2011.11.21 am 08:04] 트친님이신 @Lif_is 님 께서는 아이폰4S 뿐만 아니라, 모든 iOS5 문제이며 본인께서 직접 겪고 있는 문제라고 언급해주셨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