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윈도우폰 노키아(Nokia) Lumina 900 홍보 영상 유출

T.B 2011. 11. 21. 18:42


핀란드의 휴대폰 명가(名家) 노키아에서 Lumina 시리즈의 후속인 Lumina 900 홍보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네 델란드의 All About Phones에서 처음 발견됐으며, 해당 동양상은 즉시 노키아의 공식 유투브 채널에 등록됐습니다. 홍보영상에서는 매우 짧지만 비교적 자세하게 윈도우폰(Windows Phones)이라는 텍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키아의 후속모델인 Lumina 900의 코드네임은 에이스(ACE)라고 합니다.

한편, Lumina 900의 사양은 4.3인치 ClearBlack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1.4Ghz 프로세서, 800만 화소(Carl Zeiss iptics)가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노키아의 국내 출시는 KT가 보급형 스마트폰인 Lumina 710 만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대체 왜 Lumina 800을 출시하지 않냐? 고 의아해지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한가지 재밌는 사실은 삼성도 윈도우7.5폰을 출시할 것이라고 합니다. 삼성의 윈도우 7.5폰은 MS에게 무료로 공급중이며, 윈도우7.5 개발자들에게도 무료로 나눠주는 보급형 사양입니다.

KT 이석채 회장의 발언 처럼, 정부가 아이폰 수입을 늦춰서 삼성을 살렸듯이 국내이통사가 윈도우폰 도입을 늦춰서 다시 한번 삼성을 살려주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