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맥세이프 듀오 서드-파티 악세서리에서나 볼 수 있을 저가형 힌지 솔루션

T.B 2020. 11. 10. 06:23


아이폰 12 미니와 아이폰 12 프로 맥스의 초기 리뷰들에 이어 새로운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와 맥세이프 아이폰 12 가죽 슬리브를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129의 맥세이프 듀오와 $129 가죽 슬리브는 아직 출시일이 확정되지 않았지만 이러한 리뷰들은 애플의 '비싼 악세서리들'에서 몇가지 주목할 세부사항들을 제공한다.


'TechCrunch'의 Matthew Panzarino는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가 하나의 악세서리로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한다며 "광고된 것 처럼 작동"한다고 말하였다.


정확하게 광고대로 작동한다. 내부 자석을 사용하여 정렬된 아이폰은 충전기의 맥세이프면에 수월하게 부착될 것이다. 애플워치는 루프밴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열고 닫을 수 있다. 전체 유닛은 이동 중에 쉽게 접을 수 있고 한쪽 또는 다른쪽이 필요 없으면 뒤집기도 한다.



그러나 빌드 퀄리티와 디자인 측면에서 Panzarino는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가 "$129가 아니라 $70는 되야 할 듯"하다고 말하였다. 이점은 맥세이프 듀오가 (20W)전원 어댑터와 함께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USB-C 케이블만 제공된다는 점을 고려할 때 특히 사실이다.


힌지와 케이싱은 일종의 압착 제조된 부드러운 터치 고무로 코팅되어 있다. 힌지는 잘 작동하는 반면에 찌그러지고 즉시 주름이 생긴다. 즉시 또는 사용중 찢어질 것 같은 인상을 받지는 않은 그 고무 재질은 충분히 두꺼웠지만, 반드시 그럴 것이라는 확신이 포함되지 않는다. 이는 애플이 아닌, 가격이 고려된 서드-파티 악세서리에서나 볼 수 있을 저가형 힌지 솔루션이다.


원문: '9to5Mac', 멕세이프 듀오 편리하지만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충전하는 비싼 방법


기타 소식으로, 갤럭시 스마트폰이 미국에서 3분기 아이폰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는 국내 소식이 있는데요. 갤럭시'들'의 글로벌 출하량은 늘 아이폰을 앞선다는 것은 논외로, 삼성이 美스마트폰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2017년 2분기 이후 처음입니다. 가장 큰 이유는 코로나 19로 인한 부품망 지연으로 9월에서 11월까지 밀린 출시 효과가 반영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TL:DR'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