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14.2와 iPadOS 14.2 퍼블릭 베타4 배포

T.B 2020. 10. 22. 05:29


애플에서 금일 '베타3' 배포 일주일 및 '개발자 베타4' 배포 하루만에 퍼블릭 베타 테스트 그룹을 위한 iOS 14.2와 iPadOS 14.2의 4번째 퍼블릭 베타를 배포했다.


애플의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에 등록한 퍼블릭 베타 테스터들은 iOS 단말기에 퍼블릭 베타 웹사이트로 부터 적절한 프로파일을 설치한 후에 OTA로 iOS와 iPadOS 14.2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할수 있다.


어제 개발자들에게 배포된 4번째 베타는 라이트와 다크 모드로 된 여러장의 새로운 '월페이퍼들'이 있음이 확인되었다.


원문: 'MacRumors'


iOS/iPadOS 14.2 퍼블릭 베타4를 테스트 하고자 한다면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1. PC를 켜고 → 아이튠즈를 실행한 다음에 → 단말기에 케이블을 연결 → 확실하고 안전하게 로컬 드라이브로 백업



2.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가입' 후, 안내에 따라서 프로파일 설치


3.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