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아이폰 앱 추천: 아이폰 "불량테스트"로 교환대상 확인하기

T.B 2011. 11. 14. 12:53


아이폰을 구매한 다음, 가장 먼저 해야 할일은 제품불량여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아이폰 불량에 관한 내용들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만, 여간 귀찮은것도 사실입니다. 현재 한국에서 아이폰을 구매했을 때 불량이라면, 당일교환만 새제품으로 가능합니다. (이마저 애플AS센터 방문해섭 불량판정서를 받아가야 합니다.)

아이폰 어플 "불량테스트"는 새로 구매한 아이폰에 대한 불량테스트를 체크해주는 유용한 무료 앱으로 특히, 아이폰4S를 구매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외관불량, 불량화소, 버튼동작, 터치동작, 통화품질, 기타 확인 의 총 6개 항목 불량검사를 제공합니다. 특히, 불량화소, 터치동작, 통화품질과 같이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부분에 대한 제공이 유용할 듯 싶습니다.


불량테스트에서 제공하는 6가지 불량체크 항목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외관테스트 - 외관테스트 방법 및 및 교환 사유 정도에대해서 설명
2) 불량화소테스트 - 각 색자표를 자동으로 입력하여 불량 화소가 있는지를 체크
3) 버튼동작테스트 - 각 버튼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여부 확인
4) 터치동작테스트 - 터치정확도, 드레그테스트, 멀티터치가 정상 동작하는지 여부 확인
5) 통화품질테스트 - 양호(-70 이상) 보통(-70 ~ -90) 저조(-100 이하)
6) 기타테스트 - 각종 센서 테스트 및 카메라 동작 테스트등 추가 테스트 항목 확인


불량테스트 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