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최고의 iOS 게임 Infinity Blade 2 12월 앱스토어 등록

T.B 2011. 11. 10. 23:45


2010년 올해의 iOS게임 디자인상을 수상한 최고의 iOS게임 Infinity Blade 의 후속 Infinity Blade 2가 12월 앱스토어에 등록된다는 소식입니다.

Infinity Blade는 대전형 방식으로 레벨을 올리면서 무기를 업그레이드 하는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중독성 강한 몰입감으로 iOS 유저들을 밤새게 만들던 "칼질" 게임입니다.

전작인 Infinity Blade는 앱스토어 출시 5일만에 무려 $160만 의 수익을 올릴 만큼 최고의 iOS게임으로 꼽혔습니다. (개인적으로도 Infinity Blades는 아직까지도 즐겨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상단에 첨부한 동영상을 보면 Infinity Blade 2는 더 섬세하고 더 화려한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동영상에서는 게임이 아이폰3GS에서 구동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사실, 아이폰4도 오버클럭을 하지 않는 이상 약간의 버벅임이 발생합니다. Infinity Blade가 아이패드2 출시 이후 버전업을 통해서 A5프로세서에 최적화 된것을 미루어 볼때 아이패드2나 아이폰4 이하에서 원활한 구동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모바일 게임 시장은 꾸준하게 상승하여, 닌텐도와 소니의 게임 시장을 합한 것보다 더 커졌습니다. (참고) 지난 3년간 아이폰을 시작으로 하여 휴대용 게임기 수요가 급속하게 줄어드는 것을 보면, 어쩌면 앞으로 휴대용 게임기는 사라지던지 "PSP Vita"와 같이 진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빨리 12월이 되어 Infinity Blade 2를 보구 싶군요.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