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스트렝스 훈련 피트니스 기기 Active5 애플 스토어 입점

T.B 2019. 6. 15. 00:23


Activbody, Inc 의 플래그십 스마트 피트니스 기기인, 'Activ5' 가 이제 온라인 또는 지정된 애플 스토어 모두에서 애플로 부터 직접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Activ5 는 근력의 200 lbs 이상을 측정하는 센서가 탑재된 작은 오렌지 (색상의)퍽이다. 사용자는 그들의 체중과 스트렝스를 사용하여 저항 훈련을 퍽에 통합시키기만 하면 된다. Activbody 는 불과 6주 안에 평균 30%의 스트렝스를 증가시킨다고 말하였다.


Activ5 의 연동 앱은 100개 이상의 시티드 및 스탠딩 운동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기 사용을 통해 사용자들을 코칭하는 것을 돕는다. 이러한 운동은 5분 남짓으로 짧은 경우가 많고, 언제 어디서나 운동을 할 수 있다. Activ5는 연령대와 무관하게 광범위한 사용자들이 사용하게 끔 설계되어졌다.


Activ5 는 또한 효과적으로 당신의 운동을 게임화 시키는(gamifying) 컨트롤러로써 기기를 사용하여 조종할 수 있는 통합된 게임들을 포함하고 있다.


Activ5 는 현재 HealthKit과 애플워치 앱을 지원한다. 이는 사용자가 애플 헬스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볼수 있으면서도 심박수와 에너지 연소와 같은, 그들의 손목에서 빠른 피드백을 얻을 수 있게 한다.


Activ5는 아마존에서 '$139.90' 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제 Apple.com과 지정된 애플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원문: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