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X 터치 문제를 위한 디스플레이 모듈 무상 교체 프로그램

T.B 2018. 11. 10. 10:44


현지시각 금요일 간헐적으로 터치스크린이 먹통이 되는 아이폰X 디스플레이 문제를 다루는 서비스 프로그램이 시작되었다.


애플의 웹사이트에 올라온 '지원문서' 에 따르면, "일부" 아이폰X 디스플레이가 터치가 되질 않음, 간헐적으로 터치가 되질 않음 또는 사용자와 무관하게 작동되는 문제들이 확인되었다고 말하였다.


원인은 디스플레이 모듈 부품 문제로 추정되어진다. 애플은 부품 문제를 언급하지 않았으며 아이폰X기기의 모델넘버나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기기 수를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터치 문제를 겪고 있는 아이폰X 모델 사용자들은 애플 또는 애플 인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무료로 디스플레이 모듈을 교체 받을 수 있다.


애플 또는 애플 인증 수리 업체들은 기기를 테스트 한 다음 서비스 프로그램의 대상인지를 결정한다. 대상 기기라면 결함에 대한 부분이 무료로 교체된다. 이 문제로 이미 디스플레이 모듈 수리 비용을 지불하였다면 애플에 연락하여 환불을 요청 할 수 있다.


이는 아이폰X에만 적용되는 것이고 최초 리테일 구매 후 3년간 영향을 받는 기기들이 포함된다. 애플은 작년 아이폰X과 관련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문제점들을 다루었으나 무상 수리 프로그램은 처음이다.


올해 초 애플은 아이폰X이 급격한 온도 변화에 노출되었을 때 작동하지 않는 문제점을 인정하였다. 이전에는 GPS 정확도 문제가 제기되었으며 이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서 수정되었다.


가장 최근에는 지난 5월 페이스ID 문제가 있는 아이폰X기기들을 대상으로 교체를 시작하였다. 서비스 업체들은 트루 뎁스 카메라 시스템 테스트를 통해 새폰으로 교체하도록 하였다.


Source: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