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출시 예상되지만 10월 아이패드 프로와 맥 이벤트에는 없을 것

T.B 2018. 10. 25. 00:46


다가오는 애플의 10월 30일 이벤트에서 더나은 배터리, 새롭게 설계된 애플펜슬(2세대), USB 타입C가 탑재된 2가지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모델 및 신형 맥들이 공개될 것으로 보여지나, 애플 분석가 밍치궈(Ming-Chi Kuo)는 신형 아이패드 미니(5세대) 또한 곧 공개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TF 인터네셔널 증권 애널리스트 밍치궈(Ming-Chi Kuo)는 10월 이벤트에 대한 그의 이전 생각들 중 몇가지를 되짚었다. 궈는 여전히 3개월 동안 이야기 해왔던 신형 아이패드 프로에 관하여 예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전 모델들에 새로운 프로세서들이 탑재될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저가형 노트북 모델 또한 예상한다.


그러나, 전에는 언급하지 않았던 2018년형 새로운 아이패드 미니에 관한 가능성을 말하였다. 궈는 "업그레이드 된 프로세서와 저가형 패널을 탑재한 신형 아이패드 미니" 가 출시될 것이지만 (10월 30일)이벤트에서 발표될 지에 관하여는 확신할 수 없다고 말하였다. 궈는 이벤트에서 아이패드 미니 5세대가 보이질 않는다면, 언제 공개될 지에 관하여는 말하지 않았다.


가격 또한 불분명하다. 애플이 올해 초 출시한 A9X 프로세서의 저가형 9.7인치 아이패드가 이미 $329에 판매되고 있다. 아이패드 미니 4세대 또한 여전히 판매중으로 128GB 저장용량이 $399에 판매되고 있으며 A8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다.


Kuo는 맥에 대하여 맥북 모델들, 아이맥 모델들과 맥 미니가 업데이트 될 것이라 믿고 있다. 그러나 현재로써 그 업데이트들의 정도에 대해서는 불분명하다. 지난 3월부터 저가형 신형 맥북에어 또는 리디자인에 관한 루머들이 있었다.


궈는 2018년 말 또는 2019년 초에 신형 에어팟들 또는 에어파워(AirPower) 무선충전 패드가 나올 것이라는 것을 계속해서 예상하였다. 이는 새롭게 공개된 것이 아닌 지난 9월 부터 언급되어져 왔던 것이다.


아이맥 5K는 고성능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최신 루머들에 따르면 맥 미니는 "프로페셔널" 업그레이드가 될 것이지만 전문성이 의미하는 바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2012년에 소개된 후 향후 3년동안 매해 업데이트 된(1세대 2012년, 2세대 2013년, 3세대 2014년, 4세대 2015년) 애플의 아이패드 미니 라인은 2015년 가을 아이패드 미니 4세대가 출시된 이후로 업데이트 되지 않아왔다. 지난 8월 말 출처가 다른 보도에 따르면 아이패드 미니가 2018년에 업데이트 되지 않을 것이라 말하였다.


원문: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