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X iOS 12.1 업그레이드 후 폭발 주장

T.B 2018. 11. 15. 02:11


트위터 사용자가 iOS 12.1로 업데이트를 하는 도중에 아이폰X이 폭발하였다고 주장했다. Rahel Mohamad에 따르면 구매 10개월 된 아이폰X이 터치가 어려울 정도로 과도하게 과열되었고 아이폰을 떨구었을 때 폭발 전 연기를 뿜기 시작했다고 말하였다.


Mohamad는 당시 폰과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 공식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로 충전중이었고 아이폰에서 충전기로 부터 케이블을 뽑은 후 폭발이 일어났다고 말하였다.



애플은 서포트 트윗을 통해 분명하게 일반적이지 않은 상황으로 DM을 보내주면 직접 조사하겠다고 말하였으며 애플은 결론을 내리기 전 아이폰을 수거하여 조사 할 가능성이 높다.


iOS 12.1이 아이폰을 폭발 시킬 것이라는 걱정을 하기 시작하기 전, 이는 거의 확실하게 폭발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 이 세부적인 것은 우연일 가능성이 높다. 아이폰이 폭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지만 아이폰X이 폭발한 것은 처음이다. 


모든 스마트폰은 리튬 이온 배터리가 쓰이기 때문에 폭발 가능성이 있다. 폭발의 원인은 삼성의 7번째 갤럭시노트의 예 처럼 제조 공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저품질의 서드-파티 충전기 사용 등을 통해 배터리 손상이 될 수도 있다.


Source: 'Cult Of 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