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탈옥없이 윈도우8 메트로UI를 아이패드로 경험하는 방법



윈도우8 메트로 UI를 아이패드에서 경험하는 방법입니다. 미리 말씀드리는데 "경험"하는것이지 "설치"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쯤되면 느낌이 오실건데요. 바로 원격가상데스크탑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이 그것입니다. 아직 윈도우8 개발자 프리뷰 버전에 관한 소식을 접하지 못했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길 바랍니다.

 윈도우8 개발자 프리뷰 버전 공개 - 동영상 [새창열기]
 윈도우8 개발자 프리뷰: 다이렉트 다운로드 [새창열기]
 윈도우8을 USB로 설치하는 방법 [새창열기]
 윈도우 8 설정법 모음 [새창열기]
 윈도우 8 테블렛 VS 아이패드2 iOS 5 상세비교 - 동영상 [새창열기]


원격가상데스크탑 어플로 가장 유명한 어플은 TeamViewer이며 CrazyRemote와 같은 어플도 있습니다.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어플은 Splashtop Remote Desktop for iPad 로 TeamViewer나 CrazyRemote보다 평이 좋습니다.

준비물
① 윈도우8을 설치해야만 합니다.
② Splashtop Remote Desktop for iPad 를 다운로드합니다. Splashtop 은 정상가 19.99$에서 2.99$로 세일중입니다. 유료어플이기 때문에 링크는 걸어드리지 않습니다.

방법
① Splashtop의 Streamer를 윈도우8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② PC에서 Streamer 설정(패스워드 등)을 합니다.
③ 아이패드에서 Splashtop을 실행합니다.


딱히 탈옥이 필요하지도 않으며 어렵지도 않습니다.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설정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무엇보다 그 가치에 비해서 평소(19.99$) 어이가 없을 정도로 비싼 원격가상데스크탑 어플이 2.99$(한화 약3천원)라는 적절한 가격으로 세일중이니 이참에 원격가상데스크탑을 경험해본다는 점에 포인트를 두고 추천드립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