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파이어폭스(Firefox) 8.0 beta 한글 다운로드

T.B 2011. 10. 4. 02:55


지난 28일 정식 7.0 버전이 공개된 후, 3일만에 8.0 베타가 공개된 파이어폭스(Firefox) 8.0 베타 한글판입니다. 파이어폭스 베타버전은 원래 한글버전도 공개됩니다. 베타버전을 한글로 받는 방법은 영문으로 제공되는 베타버전의 링크 주소에서 en-US 를 지우고 ko를 붙여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첨부한 파일 또는 다이렉트 링크를 통해서 파이어폭스 8.0 베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Firefox Setup 8.0b1.part1.rar

Firefox Setup 8.0b1.part2.rar


Firefox 8.0 beta 한글 for Windows [다운로드]


기존에 Chrome이나 ChromePlus 또는 IE10 프리뷰를 사용하고 있다면, 설치 옵션에서 "Firefox를 기본 웹 브러우져로 사용(S)" 항목을 체크 해제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