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윈도우 8 설정법 모음

T.B 2011. 9. 21. 02:28


윈도우8 개발자 프리뷰 버전이 공개된 이후, 윈도우8에 대한 평가가 나뉘는 중입니다. 첫째로는 iOS에 비해 턱없이 불편하고 features가 좋지 않다는 점과 둘째로는 아직 베타버전이고 정식 발매 시기가 2012년 여름은 되야하니 좀 더 발전할 여지가 있다는 점입니다.

 
분명한건, 윈도우8을 데스크탑이나 랩톱에 설치하여 쓰기는 불편하며 아래에 첨부한 동영상[via]과 같이 국내 출시된 테블렛에 테스트해보는 것도 불가합니다.


따라서 일반 데스크탑이나 랩톱에 윈도우8을 설치하고, 기존에 쓰던 윈도우를 함께 쓸수 있는 방법을 모아봤습니다. 블로그에 소개했던 내용과 원문링크입니다.

. 윈도우8 개발자 프리뷰: 다이렉트 다운로드 [바로가기]
. 윈도우8을 USB로 설치하는 방법 [바로가기]
. 윈도우8 - 윈도우7 듀얼부트 [바로가기](원문)
. 윈도우8에서 클래식 스타트 메뉴 활성화 [바로가기](원문)
. 윈도우8에서 스타트 메뉴 백그라운드 변경방법 [바로가기](원문)
. 윈도우7/비스타에서 윈도우8 메트로 스타트메뉴 설정하기 [바로가기](원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