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Firefox 7.0 업데이트 - 다운로드

T.B 2011. 9. 28. 12:30


PC용 웹브라우져 Firefox가 7.0 으로 업데이트 됐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모리 리소스 사용량을 감소시켜 브라우져 구동속도를 증가시켰다고 합니다.

Firefox는 다양한 부가기능(확장 어플리케이션 설치)을 제공하는 편리한 브라우져이기도 하지만, 구동속도가 더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특히 6.0 버전까지만 해도 Firefox 를 최초 실행시 브라우져가 열리는데 걸리는 시간이 크롬이나 크롬플러스 또는 2102년 여름에 공개될 윈도우8에 탑재예정인 IE10 프리뷰에 비해 오래걸립니다.

이번 7.0 버전 사용결과 아직까지 크롬이나 크롬플러스 수준은 아니지만, IE10 프리뷰 실행속도와 비슷한 체감속도를 보여줍니다. 다만, 웹브라우져 구동속도는 IE10 프리뷰에 미치지 못합니다.

Firefox 7.0 이 얼마나 빨라졌는지 직접 체험하고 싶다면, 아래의 첨부파일(윈도우용) 또는 다이렉트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Firefox Setup 7.0 kor.part1.rar

Firefox Setup 7.0 kor.part2.rar


 Firefox 다이렉트 링크 [다운로드]  Mozilla 홈페이지 [바로가기]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