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아마존 킨들테블렛 킨들파이어(Kindle Fire) 발표현장 사진 70장

T.B 2011. 9. 29. 11:25
어제의 토픽이 아이폰 공개일 확정이었다면, 오늘 토픽은 단연 킨들입니다. 해외 외신들은 아이패드 킬러(iPad Killer)라며 킨들 테블렛의 가격과 아마존의 컨텐츠를 주목중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컨텐츠란, 세계 1위의 e.book업체 아마존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어차피 아마존의 e.book컨텐츠는 Kindle 전용앱으로 iOS나 안드로이드에서도 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존은 e.book 사업외에도 음악.영화 등의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는 애플 앱스토어에 등록된 컨텐츠보다도 더 방대한량이기도 합니다.

또한, 애플이 iOS5에서 선보일 클라우드서비스 iCloud의 전신인 MobileMe가 시장에서 참패한 반면 아마존클라우드는 Dropbox에 이어 업계 2위의 자리를 굳히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날 아마존은 킨들테블렛(199$)외에도 킨들터치(99$)와 킨들(79$)을 함께 선보였습니다. 아래는 BGR에 올라온 아마존 킨들테블렛 킨들파이어(Kindle Fire) 발표현장 사진 70장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