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LG 옵티머스 후속모델 Optimus Sol 9월출시 - 울트라 아몰레드, NFC탑재

T.B 2011. 8. 23. 15:43


그간 후속모델에 관하여 철저하게 비밀에 붙여오던 LG가 옵티머스(Optimus) 후속모델인 옵티머스 Sol(E730) 9월 유럽에서 출시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Sol은 스페인으로 "태양(Sun)"을 의미합니다. LG측에서 밝힌 옵테머스 Sol의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디스플레이  3.8인치 WVGA 울트라 아몰레드(Ultra AMOLED)

CPU  1Ghz 듀얼코어

RAM  512MB

OS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카메라  500만화소

두께  0.98mm

기타  HSDPA 지원, NFC지원, Dark UI

LG는 이번 옵티머스 Sol에 새로운 전력관리 기술인 "Dark UI"를 도입했다고 발혔습니다. 이 Dark UI는 빛반사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으며 배터리 수명이 20%에서 30%까지 향상시킨다고 밝혔습니다. 옵티머스 Sol은 블랙/화이트/티탄(Titan) 3가지 색생으로 출시됩니다.

via 1, 2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