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빠른 사진 실행 SBPhoto

T.B 2011. 9. 14. 17:15


아이폰에서 사진폴더를 열려면 "사진" 어플을 열람한 다음 ☞ 그 사진을 스크롤하여 찾아야 합니다. 특히 FolderEnhancer로 폴더 내 폴더 설정을 해뒀거나, 사진에 개인 사생활 보호를 위해서 LockDownPro로 패스워드를 걸어놨다면 사진 한장 보는일이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SBPhoto는 이런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홈화면에 썸네일을 포함한  특정 사진 바로가기 실행 Tweak입니다. 가족이나 연인 사진을 홈화면에 아이콘으로 추가해서 보고 싶을 때 언제든지 원클릭으로 사진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홈화면에 SBPhoto 아이콘이 생깁니다. SB라는 이름이 마치 SBSetting(빠른 설정)을 연상케 합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SBPhoto를 클릭하면 ① Select Photo 로 원하는 사진을 찾아서 선택하고 ② Icon Caption 에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합니다. (한글지원) ③ Create Photo Icon 을 클릭하면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SBPhoto는 modmyi.com 소스로 0.99$에 판매중인 유료 시디아(Cydia) 트윅(Tweak)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