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8 도면 유출 듀얼 수직형 카메라, 무선충전, 후면 터치ID 없음

T.B 2017. 4. 27. 09:42


듀얼 렌즈 수직형 후면 카메라와 무선 충전이 묘사된 아이폰8 도면이 또 유출됐다.


이 아이폰8 도면은 오늘 새벽 웨이보(Weibo)에 익명의 팁스터(tipster)로 유출된 것이다. MacRumors의 지적에 따르면 KK(신뢰도 上), @OneLeaks(신뢰도 中, 그러나 페이크 자료를 확인 없이 자주 올린다.) Benjamin Geskin(허위 자료를 전문으로 올려 악명이 높다.) 모두 알수 없는 출처에서 온 이미지를 트위터로 공유했다.


도면의 진위 여부 또한 명확하지 않으며, 현재 애플 본사 조차도 아이폰8을 결정짓지 못하고 프로토타입만 12개에 이름으로, 페이크와 팩트를 구분하기가 여려운 루머 단계 시점에 있음으로 회의적인 시각을 갖추어야 한다.


도면을 놓고 말하자면 OLED 아이폰8 내부를 나타낸 것으로 보이며 이전에 유출됐던 다른 많은 도면 루머들과 일치한다. LED 플래시가 있는 듀얼 렌즈 수직형 후면 카메라가 특징이며, 중앙에 있는 큰 원형 영역은 일종의 무선 충전 기능을 암시한다. 그리고 중요한 것을 지적하자면 후면 터치ID가 포함되지 않았다.


지난 몇주 동안 아이폰8이라고 주장하는 디자인, 차트, 렌더링, 도면 등을 여러번 보았지만 애플이 여러 프로토타입을 테스트하고 있음으로 유출 될 때 마다 별개의 기기들을 볼 수 있었다. 애플이 최종적으로 2017년 아이폰을 어떤 식으로 설계할지는 분명치 않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