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새로운 '구글 어스' 64비트 아이폰과 아이패드가 필요 할 것

T.B 2017. 4. 14. 07:02


구글이 어제 4월 18일 프레스 이벤트 '초대장을 배포' 했다. 구글이 보여 줄 "새로운 경험" 을 위해서는 아이폰 OS 앱을 64비트 코드로 업그레이드해야한다는 신호가 될 수 있다.


Engadget에 따르면, 구글 프레스 이벤트에 관해서는 "New Google Earth" 와 뉴욕의 Whitney Museum of American Art 에서 이벤트가 개최된다는 것을 제하고는 세부사항에 관하여 모호하다 말했다. 구글은 그간 VR(가상현실) 투어 및 AR(증강현실) 박물관 등에 관한 경험을 홍보해왔다. 또한 안드로이드 기반 VR 기술인 구글 데이드림을 지원하는 플랫폼을 업데이트 하여 PC 기반 HTC 바이브(Vive)용 앱으로 확장 할 가능성도 있다.


구글 어스 iOS앱은 그간 지원되지 않고 있었다.('버려졌다.'는 표현이 더 정확하다.) 마지막 업데이트는 2016년 5월이었으며 버그 수정 및 수정된 Google 로고만 포함되었다.


64비트 업데이트가 없다면 올해 말까지 이 앱이 쓸모 없게 된다. 애플은 32비트 앱들에대한 지원을 단계적으로 중단하고, 64비트 기기들의 속도를 낮출 수 있다는 경고를 한 바가 있다. 최근에는 (아마도 iOS 11부터)향후 32비트 앱이 "iOS 차기 버전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것" 이라 말했다.


iOS 10.3.2 정식 배포 후 부터라는 단순한 생각도 들겠지만, 애플은 차기 메이저 업데이트인 "iOS 11" 을 통해 32비트 지원을 중단 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는 6월 WWDC(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에서 확인 될 것이며, 32비트 유저라면 올 가을에는 새로운 아이폰을 준비해야 한다.


Source: Appleinsdi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