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윈도우7(Windows7) 파워유저들을 위한 단축키 총정리

T.B 2011. 8. 17. 09:34


맥(MAC) OSX Lion 파워유저들을 위한 단축키 모음[바로가기]에 이어 알아두면 쓰리"한"!(신기한 편리한 유용한) 윈도우7 단축키 모음으로 총정리편입니다. 인터넷에서 윈도우7 단축키를 검색하면 부분부분 검색되고 "어디서 부터 어디까지 인지" 헷갈리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윈도우7 단축키 모음 총정리는 Nitin Agawal 이 만든 The Complete Windows 7 Shortcuts eBook 을 기반으로 윈도우7의 200가지 단축키를 포함하는 e.Book 다운로드를 포함하여 대표적인 단축키를 한눈에 보기쉽게 정리해봤습니다. (단축키표를 클릭하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윈도우 단축키 사용은 알아두면 신기하기도 하고 편리하기도 하며, 윈두우에서 할 수 있는 작업시간을 줄여주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실제로 윈도우 단축키를 사용하면 작업속도가 약 30%가량 향상된다고 합니다.

윈도우 단축키 외에도 ① MS오피스단축키 ② 한컴단축키 ③ 포토샵단축키 정도는 외워 두시면 좋을듯 싶구요. 이걸 굳이 외우기보다는 "자주 쓰면서 그때그때" 한번씩 해보시면 누구나 쉽게 암기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단축키를 알기를 원한다면 아래 첨부한 컴플리트 버전 PDF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스마트폰 또는 테블렛PC에 PDF파일리더(GoodReder 또는 한컴뷰어 등)로 휴대하거나 Tip For Designers[바로가기]를 Safari 브라우져에 즐겨찾기 해둔 후 찾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The_Complete_Windows_7_Shortcuts_eBook_by_Nitin_Agarwal.pdf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