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Mozilla FireFox(파이어폭스) 6.0 Final 업데이트 - 다운로드

T.B 2011. 8. 14. 23:32


크롬플러스(ChromePlus)와 함께 애용중인 FireFox 6.0 Final 이 릴리즈됐습니다. 이번 6.0 부터는 Mozilla 서버를 이용할 수 있으며 FireFox 5.0을 통한 자동 업데이트는 다음주 부터 제공한다고 합니다.

 


FireFox는 암호화된 자동로그인 기능을 지원하며 크롬(Chrome)에서 구글 계정을 통한 즐겨찾기 백업과 같은 기능인 Sync를 지원합니다. Option에서 FireFox 계정을 생성해놨다면, PC 포맷 또는 언제 어디서든지 FireFox 설치 후 Sync 기능을 통해서 자신의 즐겨찾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FireFox Sync를 이용하기보다는 사이드바로 편리하게 즐겨찾기 관리가 가능한 크롬플러스(ChromePlus)에 구글 계정 동기화 이후 Transmute [바로가기] 를 통해서 즐겨찾기를 덮어쒸워주는 중입니다.

공개된 FireFox 6.0 은 아직 영문판이며, 한글판은 다음주에 FireFox 5.0 업데이트를 지원하면서 배포될 것이라고 합니다. FireFox 6.0 을 미리 만나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Windows, MAC, Linux 버전 Mirror 링크를 첨부했습니다. 첨부파일은 윈도우용입니다.


[업데이트 2011.08.15 am 09:54] 티스토리 ftp 하이퍼링크 오류로 윈도우.MAC.리눅스 ftp 서버주소 텍스트파일로 첨부했습니다. 주소 중간에 en만 ko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은 윈도우용 영문(en)과 한글(kr)입니다.

FireFox 6.0.txt


윈도우용en
 

Firefox Setup 6.0.part1.rar

Firefox Setup 6.0.part2.rar


윈도우용kr

Firefox Setup 6.0.part1.rar

Firefox Setup 6.0.part2.ra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