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바탕화면에서 아이폰 설정을 바로 실행 - Homescreen Setting

T.B 2011. 7. 6. 14:21


Homescreen Setting은 아이폰 설정에서 특정메뉴를 바탕화면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해주는 Cydia 앱이다. 예를 들면 설정 ☞ 일반 ☞ 블루투스 까지의 항목을 한번에 실행시킬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해준다.


설치 후 바탕화면에 따로 아이콘이 생성되지 않으며, 설정 ☞ 일반 ☞ Extensioons 에 Homescreen Setting 이 표기된다. 여기서 원하는 메뉴를 바탕화면으로 보낼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아래의 첨부사진과 같이 해당 메뉴에 Add Icon to Homescreen 이라는 항목이 표기된다.


아이폰 설정메뉴의 모든 항목을 바탕화면으로 보낼 수는 없고, Homescreen Setting에서 지원하는 항목만 보낼 수 있다. 

 

바탕화면의 아이콘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features가 제공되며, WiFi 확장검색을 지원하는 WiFi Booster 와 호환되지는 않는다.

 
Homescreen Setting에서 제공하는 바로가기는 대부분 SBSetting에서 지원하는 기능과 동일하다. 따라서 SBSetting을 주로 사용한다면 굳이 설치할 필요는 없지만 SBSetting이 단순히 ON/OFF 지원이라면 Homescreen Setting은 기본 설정 바로가기 이기 때문에 모든 설정이 가능하다.

테스트 결과, 본 블로그 탈옥강좌에 소개된 다른 Cydia앱과의 충돌이나 iOS 와의 충돌이 없었으며, 시스템 메모리를 크게 차지하지도 않는다. Homescreen Setting은 현재 BigBoss 에서 1.99$ 유료로 판매중이며, 테스트를 원한다면 insanely.repo 소스를 통해서 무료로 설치해 볼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