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Camera Wallpaper 탈옥폰의 진가를 보여주다.

T.B 2011. 7. 8. 23:58


Camera Wallpaper는 아이폰4 아이패드2의 전면.후면 카메라에 비춰지는 모습을 홈화면에 투명하게 리얼 월페이퍼로 만들어주는 Cydia Tweak이다. 탈옥폰의 진가를 볼 수 있는 awesome한 tweak으로 홈화면에서 바로 사진촬영.플래쉬ON 의 기능을 제공한다.



설치후에 홈화면에 따로 아이콘이 생성되지 않으며 설정 ☞ Extensions ☞ Camera Wallpaper 에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간략한 사용법을 설명하자면 Auto Start Mode에서 Off로 맞춘다음, Video Opacity와 Icon Opacity를 최대로 올려준다. Menu Action Methods에서는 Camera Wallpaper를 실행 시킬 제스쳐를 선택할 수 있다. 만약, 기본설정대로라면 스테이터스바(상단 시간.배터리.통신사 표시 바)를 누르고 있는 것으로 되어있다. 홈버튼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옵션설정을 마치면, 스테이터스바를 3초정도 누르면 Camera Wallpaper가 실행된다. 그간 출시되었던 스프링보드 관련 Cydia Tweak 중 단연 최고가 아닐까 싶다.

전면카메라기능을 이용하여, 여친님께 이벤트를 해봐도 좋을 듯 싶다. 자세한 구동은 아래에 첨부한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