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6. 6. 27. 11:11


1. CarPlay iOS 2.0($4.00) - iOS 기기를 애플 카플레이 시스템을 포트하여 헤드-업 디스플레이로 쓸 수 있는 트윅이다.



2. Delen for Tweetbot - 트윗봇 클라이언트에서 DM으로 사진을 전송 할 수 있도록 하는 트윅이다. Delen 은 베트남어로 '쭈그러트리다.' 라는 뜻이라고 한다.



3. LINE One Touch Call - 한국에서야 '카카오톡' 이 시장 점유율 99.99%라지만 글로벌 상황은 완전히 다르다. 페이스북이 인수한 왓츠앱(Whatsapp)은 10억 가입자를 확보중이며, 텔래그램이 3억, 위쳇이 3억 그리고 네이버 라인이 1억으로 4위를 기록중이다. 네이버 라인에는 카카오톡(보이스톡), 왓츠앱이 제공중인 mVoip 기능이 있고, 이 mVoip 통화를 위한 단축 탭을 만들 수 있다.


4. NoInviteFBMessenge - 페이스북 메신저에서 짜증나는 친구 초대를 막을 수 있다.


5. SearchDefine($0.99) - 순정 iOS에 내장된 사전을 스팟라이트 서치를 통해서 검색 할 수 있다.


6. Instagram++ - 새롭게 출시된 트윅은 아니지만, 지난주 소개했던 트윅이기에 한 주간의 시디아 트윅 정리 목록에 추가한다. 인스타그램 공식 앱에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추가 할 수 있으며 사진 또는 동영상을 저장할 수도 있다. 무료인 대신 광고를 봐야 하는데, 설정에서  표기를 클릭하여 SNS로 공유하면 15일 동안 광고를 제거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