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탈옥한 아이폰 아이패드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저장 방법

T.B 2016. 6. 24. 07:59


3년전,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인스타그램' 사진을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소개해드렸던 방법이 현재 iOS 9에서 호환되지 않는다는 댓글이 있었고, 이에 관한 솔루션으로 'InstantSave' 라는 앱스토어에 등록된 앱을 일시무료로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몇일전 InstantSave API가 중단되는 바람에 이제 순정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인스타그램 사진을 저장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만약 본인이 탈옥된 아이폰을 쓰는 중이라면 벨소리 트윅으로 유명한 'UnlimApps' 에서 시리즈(트위터, 유투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로 배포한 Instagram++(BigBoss, Free) 을 쓰면 되겠습니다.


단점을 몇가지 지적하자면 공식 앱에 확장 UI를 추가하는 Twitter++, YouTube++, Facebook++, Instagram++ 류를 설치 할 경우 일부 앱에서 '홀딩 제스처' 에서 튕김 및 종료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중인 Cydia Tweaks에 따라서 다르며, 유료 결재를 하지 않을 경우 광고를 봐야 할 수도 있고, 공식 앱 업데이트에 따라서 트윅 업데이트 전 까지 기능을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트윅은 무료로 쓸 수 있는 대신에 '광고'를 봐야 하는데, 설정에서  모양을 클릭하여 SNS 홍보를 하게 되면 15일 동안 광고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