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6. 8. 9. 11:51


1. AllInboxesFilter ($0.99) - iOS 통합 메일 앱의 Inbox(받은 편지함)에는 계정을 등록한 모든 이메일들이 보인다. 원치 않는 이메일 계정을 Inbox 에서 걸러낼(Filter) 수 있다.


2. Anilaunch ($1.49) - 앱 아이콘에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넣을 수 있는 트윅이다.


3. AntiNonstopCall (Free) - 평소 스팸 전화를 자주 받는 다면 CallerID를 추천한다. 이 트윅은 수신 전화에 대한 즉시 수신 여부를 결정 할 수 있는 트윅이다.


4. Aporeo (Free)만약 CCSettings를 쓰는 중이라면 제어센터 토글로 등록하여 충전중에도 쉽게 저전력 모드(Low Power mode)로 변경할 수 있다. Aporeo 또한 빠른 충전을 위해 충전 중 저전력 모드를 활성시켜주는 트윅이다.


5. AppDelete (Free) - 아이폰에서 삭제가 되지 않기를 원하는 앱이 있다면 AppDelete 를 쓰는 방법이 있다. 예를 들자면 조카 또는 아이들이 아이폰을 달라고 했을 때의 문제는 '이것저것 막 누르다가' 삭제하는 경우가 있는데 AppDelete에서 삭제를 원치 않는 앱을 등록하면 삭제 버튼인 원형의 X버튼이 사라진다.


6. Auto Set Brightness FS (Free) - 자동으로 화면 밝기를 조절 할 수 있는 트윅.


7. CameraTweak 4 ($1.49) - 아이폰 카메라를 '프로' 카메라로 바꿔줄 만큼 다양하고 많은 기능들을 기본 카메라 앱에 추가 할 수 있다.



8. Canite ($1.50) - 시스템-와이드 음악 플레이어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9. ConfrimWithCena (Free) - '지글모드' 에서 앱을 삭제 할 때 다시 한번 삭제에 대한 확인을 묻는 트윅이다.


10. Depthicons ($2.99, repository: rpetri.ch/repo) - parallax 효과를 홈화면 아이콘에 입힐 수 있는 트윅이다. Ryan Petrich 의 트윅은 믿고 써도 무방하다.



11. Emojiant (Free) - iOS 10 스타일의 아이콘을 iOS 9으로 포트하는 트윅이다. 역시 Ryan Petrich 의 트윅이다.



12. Filtrate ($1.99) - Reddit 공식 앱에 포스트 필터 기능을 추가 할 수 있는 트윅이다.


13. Legacy Status Bar (Free) - iOS 6 스타일의 상태바를 쓸 수 있는 트윅이다.


14. KBSwipe9 (Free) - 아이패드에서 제공중인 '빠른 텍스트 선택(Quick Text selection) 기능을 아이폰에서도 쓸 수 있도록 하는 트윅이다.



15. KeekCopied (Free) - Keek 앱에서 동영상 링크를 복사 할 수 있다.


16. PalBreak (Free) - 탈옥한 아이폰 페이팔(PayPal) 탈옥 감지를 우회 시켜주는 트윅이다. Flex 3 또는 tsProtector를 쓰는 중이라면 설치 할 필요가 없다.


17. Snakebite 2 ($1.49) - 새로 출시된 3D 터치 활성 트윅으로 앱 스위처에 기반한다. 가장 최근에 실행한 앱 또는 즐겨쓰는 앱을 앱 스위처에 등록할 수 있다.



18. Speed Intensifier (Free) - ★ iOS 애니메이션 효과를 제거하여 체감 구동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유명 트윅이다. 이제 '호환' 이 아닌 iOS 9 버전으로 업데이트 됐다.


19. TinyPlayer Pro ($1.99) - 시스템-와이드 미디어 플레이어다.



20. Twitch: No localized channels (Free): 트윗치(Twitch)에서 지역 채널을 제거할 수 있다.


21. WAEnabler (Free) - 왓츠앱 안에 호스트 기능을 활성 시킬 수 있는 트윅.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