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6. 8. 29. 11:10


PokeGo LS GIF (BigBoss Repo, Free) - 락스크린에 '포켓몬 고' 테마를 설정할 수 있다.



QuickShoot Pro 3 (BigBoss Repo, $1.99) - 홈화면 어디에서든지 스크린샷을 캡처 할 수 있다.



SnapchatLowPowerModeEnabler (BigBoss Repo, Free) - 스냅챗 사용시 저전력 모드를 활성 시킬 수 있다.


WidgetWeather3 (ModMyi, Free) - 시각적으로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날씨 위젯이다.



Universal Video Downloader Plus (Free) - iOS에서 구동되는 거의 모든 앱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Phone++ ($4.99) - 전화 앱에 서드-파티 앱들을 통합 시킬 수 있다. 지원하는 서드-파티 목록이 제한적이다.



NCPop (Free) - 알림센터를 열 때 3D 애니메이션을 활성 시킬 수 있다.



Volt ($0.99) - 애플워치의 '나이트 스탠드' 기능을 모티브로 하여 충전 중 하여 시계와 배터리 표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BigShotJb (Free) - iOS 용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로 스크린 샷을 찍는 방법은 '홈버튼 + 슬립버튼' 이다. 만약 페이지가 길다면 여러번 나눠서 찍어야 하는데, 이런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BigShotJb는 한번에 긴 페이지 스크린 샷을 찍을 수 있다.



LocationHandle ($4.99) - 이런류의 트윅 중 유명 트윅은 'Locationfaker' 다. 새로 출시된 iOS 시스템의 위치를 페이크 할 수 있는 트윅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