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6. 9. 5. 12:27



Login (BigBoss, $1.99) - OS-X 스타일의 로그인 하면을 iOS에 리-디자인했다. 로그인 버튼과 함께 종료, 리부팅, 슬립 버튼들을 제공한다.



Discreetify9 (BigBoss, $0.99) - 키워드를 통해 iOS에서 표기되는 모든 받을 알림들을 필터링 할 수 있다.



ArithmaticAlarm9 (BigBoss, $0.99) - 알람 시계를 '계산 테스트기'로 바꿔준다. 예를 들자면 알람을 설정 한 후 팝업 된 계산 문제에 관한 답을 입력해야만 알람이 종료된다. 자다 일어나서 알람 끄고 다시 자는 분들.. 추천이다.



Notum (BigBoss, $1.00) - 알림 센터에 음악 플레이어 위젯 페이지를 뛰울 수 있다. 커스텀 옵션을 제공한다.



Messages (BigBoss, 3-day free trial – $1.99) - iOS 시스템 어디서든지 빠른 답장이 가능하다. 원래 이쪽으로는 BiteSMS가 대표적인 트윅이었으나 iOS에서 정식으로 알림센터와 락스크린 빠른 답장을 지원하기 때문에 개발이 중단 된 트윅이다. 이런류의 트윅은 '그냥 알림센터에서' 또는 '그냥 락스크린에서' 빠르게 답장하면 된다.



Steps (ModMyi, Free) - 탈옥 아이폰용 '만보기' 앱이다. 그냥 '헬스 앱' 으로 하면된다.



AutoSaveStory (BigBoss, Free) - 스냅챗(Snapchat) 유저들을 위한 트윅으로 스냅챗 스토리를 자동으로 카메라롤로 저장해준다.


EventOnAppClose (BigBoss, Free) - 특정 앱을 종료하자 마자 트리거 엑티베이션 액션(trigger activation action)을 설정할 수 있다.


AppDye 2 (BigBoss, $1.99) - iOS 인터페이스의 기본 색상을 다양한 색상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SkyCalendar (ModMyi, Free) - 대체 왜, 무엇 때문에 서드-파티 캘린더 앱을 쓰는지는 모르겠는데(각자 이유는 있을 수 있다.) 아이캘린더 만으로도 구글 캘린더와 연동하여 사용한다면 매우 훌륭하다. SkyCalendar는 기본 캘린더를 아래와 같이 바꿔주며 몇가지 부가 기능을 포함한다.



Best Tube (ModMyi, Free) - 유투브에서 뮤직 비디오(MV)를 검색하고,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 수 있으며 앱을 실행하는 동안 백그라운드에서 음악을 재생 시킬 수도 있다.



Amalthea (BigBoss, Free) - iOS 볼륨 HUD 트윅이다.



GIFLock (BigBoss, Free) - GIF 애니메이션을 락스크린 월페이퍼로 설정 할 수 있다.



StatusbarVolume (BigBoss, Free) - iOS 상태바 기기 좌측으로 부터 볼륨을 컨트롤 할 수 있는 트윅이다.



BottomBar (BigBoss, Free) - iOS 상태바를 기기 하단으로 내릴 수 있다.



Keep On Airplane Mode (BigBoss, Free) - 제어센터에서 토글로 에어플레인 모드를 실행하더라도 예외적으로 블루투스 또는 WiFi를 유지 할 수 있다.


NightOwl (BigBoss, Free) - 공식 트위터 앱에서 현재 위치의 일몰(sunset)과 일출(sunrise)에 기반하여 '다크 테마'를 자동으로 토글 할 수 있다. 트위터 공식 앱의 다크 테마를 이용한 일종의 '나이트 쉬프트' 컨셉이다.


CustomNC (BigBoss, Free) - Notification Center를 Custom 할 수 있다는 네이밍 그대로 알림 센터를 커스터마이징 하는 트윅이다. 거의 대부분이 '테마 설정' 과 관련되는 옵션들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