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터치ID를 위한 iOS 9.3.3 호환 시디아 트윅

T.B 2016. 8. 23. 20:04


애플이 터치ID를 선보이면서 Cydia에는 터치ID와 관련된 다양한 트윅들이 출시됐다. 개발자들의 많은 아이디어들이 현실화 됐고, 그런 아이디어들 중 개발이 중단된 트윅들도 상당수다. iOS 9.3.3 이 배포된 후 일부 트윅들은 이전 9과 계속해서 호환이 되기도 하지만 일부 트윅들은 9.3.3에서 호환되지 않는다. 오늘 소개할 트윅들은 9.3.3 에서 호환되는 터치ID를 지원하는 트윅들이다.


AlwaysTouch (Free) - 애플의 터치ID를 쓰기 위해서는 잠금화면에 패스워드 락을 걸어야 한다. AlwaysTouch는 패스워드 설정 없이도 터치ID를 활성 시킬 수 있는 트윅이다.


BioLockdown ($2.99) - 터치ID 잠금해제를 지원하지 않는 앱들에도 락을 걸 수 있다.



BioProtect ($2.99) - BioLockdown과 동일한 기능의 유사한 트윅이다.



LockGlyph (Free) - 잠금화면 해제시 애플페이 애니메이션 효과를 낼 수 있다. 쓸데 없이 언락 속도만 저하시킨다.(참고)


VirtualHome ($1.49) - 너무나 유명한 트윅이다. 일단 설치하면 알 수 있다. Slide2Kill 과의 조합을 권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