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최신 아이폰7 플러스 부품 유출에서 듀얼-카메라 모듈과 새로운 256GB 내장용량 옵션을 보이다.

T.B 2016. 5. 22. 09:25


'아이폰7 A to Z' 를 디테일하게 소개한 바가 있어, 블로그 구독자라면 이미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에 대한 아웃-라인을 잡았을 것이다.


•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TB SNS 예상 정리(참고)


↑ 이 글 후에도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에 관한 '루머' 들이 나왔으나, '중복 또는 유사 루머' 들 이다. 그리고 앞으로 아이폰7/+ 가 출시될 때 까지 이같은 패턴이 반복될 것이다. (매해 그래왔다.)


위 사진은 Steve Hemmerstoffer 가 Weibo 에서 찾아낸 사진으로 자신의 '트위터 계정' 에 개재하여 알려지기 시작했다.


아이폰7 플러스 부품이라 주장하는 사진으로 듀얼 카메라 모듈과 낸드 플래시 메모리가 있는데, 주목할 만한 점은 1. 루머로 돌던 삼성이 아닌 샌디스크(SanDisk) 제품을 쓸 것이라는 것과 2. 내장용량 옵션이 16GB / 64GB / 256 GB 라는 것이다.


256GB 아이폰이 나올 것인가? 에 관해서는 회의적이다. 아이패드가 아닌 아이폰에서 256GB는 고사하고 128GB 조차 쓰기 쉽지 않다.


그러나 애플이 여전히 논란의 16GB를 고집하고 32GB를 출시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은 주목 할 필요가 있다.


128GB가 사라진다면 (iOS 10과 더 향상된 퀄리티의 컨텐츠, 서드파티 앱 등)다소 부족해질 수 있는 64GB에서 소비자들은 더 '비싸진' 256GB를 선택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처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