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WWDC 2016 초대장 배포

T.B 2016. 6. 2. 17:02


애플에서 수요일 키노트를 위한 프레스 WWDC(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 초대장을 배포했다는 Techinsider의 최초 보도다. WWDC 2016 첫날 키노트 프리젠테이션 스케줄은 현지시각 6월 13일 오전 10시로 예정됐다.


올해 WWDC에서 예상되는 것들


애플의 모바일 플랫폼에 관한 매해 열리는 '연례 이벤트'에서는 iOS 10 과 OS X 10.12 및 tvOS와 watch OS 3 업데이트 발표가 예상된다.


Mac을 위한 Siri, 새롭게 리디자인된 애플 뮤직, Siri 소프트웨어 개발자 킷을 예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프레쉬 되는 AiriPort 무선 어플리케이션, 4년이 된 썬더볼트 디스플레이를 위한 레티나 리프레쉬, 루머의 Echo-기기 인 차세대 애플TV까지 거론된다.


WWDC 장소


WWDC 2016은 2016년 6월 13일 부터 17일까지 샌프란시스코의 Bill Graham Civic Auditorium에서 시작된다. Bill Graham Civic Auditorium 은 작년 WWDC가 열렸던 샌프란시스코의 Moscone West 보다 넓은 장소다. 참고로 지난 아이폰SE 이벤트 당시 CEO 팀쿡은 앞으로 완공 될 iSpaceship이 내년에 가능할 것이라 말한 바가 있다.


Source: Techinsdi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