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화웨이 실적 발표 2015년 대비 37% 기록적 증가

T.B 2016. 4. 1. 19:06


TB SNS 에서는 올해 스마트폰 마켓을 이끄는 것은 화웨이(Huawei)가 될 것이라 여러차례 소개한 적이 있다. 그냥 막 소개하는 것은 아니고 화웨이의 행보(http://www.huawei.com/kr/about-huawei/press-release/index.htm)를 보면 문맹 혹은 장님이 아닌 이상 쉽게 예측 할 수 있다.


화웨이가 실적발표를 했고 전체 매출 3,950억 위안, 순이익 369억 위안을 기록했다.


2015 최종 보고서에서 전체 매출은 전년도 동일 분기 대비 37%, 순이익은 32%가 늘어난 수치다. 화웨이는 삼성전자가 R&D(연구개발) 비용을 줄여나가는 것과 대조적으로 596억 위안을 투자했다. 이는 전년도 대비 46% 늘어난 수치다.


화웨이는 한국에서야 아무도 주목하지 않는 새 플래그십 P9을 4월 6일 발표할 예정이며 중국, 유럽, 중동, 아프리카에서는 이미 삼성전자를 넘어섰다.


Source: Reute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