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HTC 10 4월 12일 공개 공식 발표

T.B 2016. 3. 23. 11:48


애플이 아이폰 SE(A9 프로세서, 2GB RAM, 1,2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를 아이폰6S급으로 출시해버려 안드로이드 OEMs에 큰 타격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화웨이 P9 에 이어 두번째 '지못미' 소식이다.


HTC의 신제품 새 플래그십 high end 스마트폰 HTC 10이 4월 12일 공개될 것이라 확정됐다. 오늘 초대장이 배포됐다. htc.com 을 통해서 뉴욕 프레스 이벤트 현장을 볼 수 있으며 뉴욕 오전 8시, 런던 오후 1시, 대만 오후 8시로 스케줄이 잡혀있다.



디자인과 스펙이 여러번 유출됐으나 HTC 에 대한 관심들이 낮은지라 따로 소개하지 않았는데, 관례상 루머,예상,정황 상 스펙을 짚어보자면 스냅드래곤 820, 4GB RAM, 32GB 내장용량, 5.2인치 슈퍼 LCD 5 디스플레이, 3,000mAh 배터리, 지문인식센서까지다.


작년 HTC는 연이은 플래그십 실패로 주식이 휴지조각이 되버렸다. 삼성전자, 소니, LG전자 와 같이 스마트폰 외 다른 사업이 없이 모바일 사업밖에 없는 HTC로써는 스마트폰과 테블렛이 실패 할 경우 다른 OEMs 보다 데미지가 크다.


올해는 작년 보다 더 힘들어진 이유가 삼성전자의 갤럭시S7, LG전자의 G5, 샤오미 미5 부터 애플의 $399, $499의 아이폰 SE까지 출시됐으니 제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HTC가 삼성전자 만큼의 마케팅 비용을 지출 할 능력도 없거니와 LG전자의 브랜드 인지도, 샤오미 미5의 가성비, 애플의 브랜드 인지도와 가성비까지 극복하기에는 역부족으로 보인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