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금주의 무료 앱 oneSafe 패스워드 매니저

T.B 2016. 3. 11. 22:48


이번주 '금주의 무료 앱' 은 쓸만한 앱이 올라왔습니다. 'oneSafe' 라는 앱으로 이 앱의 용도는 암호와 카드 정보를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런류의 앱들 중 유명한 앱으로는 1 Password가 있고 oneSafe 또한 마찬가지로 256비트 암호화 기술을 제공합니다.


한글을 지원하니 사용법에 관한 설명은 필요 없겠고 여느 암호화 앱이 그러하듯이 iCloud와 Drobox 클라우드 백업을 지원하며 Mac PC, Android 용으로도 출시되어 연동시킬 수 있습니다. 즉, 추후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까지 고민을 한다면 iCloud 보다는 Dropbox에 백업을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oneSafe를 실행할 때 필요한 마스터 키는 핀 번호, 암호, 패턴락, TRI-PIN 및 터치ID를 지원하는 기기의 경우 지문인식센서 락 해제까지 지원합니다.




1 Password가 인터넷 로그인과 패스워드에 특화된 앱이라면 oneSafe는 네이밍 그대로 이 앱 하나에 "다 때려넣었다." 는 표현이 적절할 정도로 카드 정보, 문서, 업무 정보까지 저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일부 서비스는 인-앱 결재로 추가 구매를 해야합니다. 그러나 무료 기능 만으로도 1 Password 못지 않은 패스워드 관리가 가능합니다.


Downloads oneSafe 아이폰, Mac PC($21.99), 안드로이드(5,410원)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